'트리플' 출연 고사하고 첫 사극 도전… 이승기는 '1박2일'과 일정 겹쳐 하차 의사

배우 정일우가 이승기 대신 MBC 드라마 (연출 황인뢰)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정일우는 최근 의 출연을 결정하고 몸만들기에 돌입했다. 정일우는 를 위해 당초 캐스팅됐던 MBC 드라마 (연출 이윤정)의 출연도 고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일우측 관계자는 "조만간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처음 도전하는 사극이라 정일우의 마음가짐도 남다르다. 새로운 모습의 정일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정일우는 를 통해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그 동안 영화 과 MBC 시트콤 등에 출연했지만 드라마 주연은 처음이다.

의 특성상 고난도의 액션 장면도 소화해야 돼 부담도 적지 않다. 정일우의 측근은 "정일우는 공백기를 갖는 동안 연기 연습에 매진해 왔다. 또한 와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액션 연기를 경험해 봤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당초 의 주연을 맡기로 예정됐던 가수 이승기는 최근 에서 하차할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 해외 로케이션도 계획된 터라 스케줄 조정이 여의치 않았다.

이승기측 관계자는 "의 촬영 계획 중 일본 현지 로케이션도 잡혀있었다. 이승기가 KBS 의 '1박2일'에 출연하고 있는 터라 하차가 불가피했다. 당분간 '1박2일'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는 올해 말 방송을 목표로 제작 준비 중이다. 이르면 오는 11월께 수목 미니시리즈로 편성하는 것도 논의 중이다. MBC측 관계자는 "올해 안에는 방송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드라마 등 원작 만화를 둔 드라마 제작에 일가견이 있는 황인뢰 PD의 작품이라 기대도 높다"고 전했다.

는 고(故) 고우영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의적 일지매가 부패한 조정에 맞서 백성을 돕는다는 이야기를 다룬다.

▶▶▶ 정일우 관련기사 ◀◀◀
☞ 정일우와 동행 손담비 '아시아의 새별' 반짝!
☞ [포토] 새내기 정일우 '연탄천사? 연탄꽃미남!'
☞ 정일우 "교통사고로 기억상실증 걸려" 과거 고백
☞ "내사랑 마음에 안들어.." 우울한 정일우
☞ [포토] '프리허그' 정일우 품에 안긴 그녀는
☞ 정일우 "최강희 선배는? 신기함, 그자체"

▶ 이승기 관련기사 ◀
☞ 이승기, 소녀시대 원더걸스 물시중(?) 뭐야!
☞ '허당' 이승기 돌연 '1박2일' 빠지나… 왜?
☞ 이승기 성인된 후 첫 휴대전화 개통
☞ 이승기 '헉! 초특급 날라리' 엽기다 엽기~
☞ SBS "이승기 출연·노래 금지!" 대체 왜?
☞ 이승기·박해진 '… 칠공주' 배역 사실 대타!

▶▶▶ '1박2일' 관련기사 ◀◀◀
☞ 금연선언 MC몽 '흡연 방송'이라니… 뭇매!
☞ '예능 효자' 김종국 잡아라! 1박2일? 우결?
☞ 실신·부상… '1박2일'은 진짜 너무 피곤해~
☞ 17년만에 샅바 강호동 '천하장사 괴력' 여전
☞ 잘나가는 '1박2일'도 징계… 뭘 했길래?
☞ MC몽 "사실은 '1박2일' 안하려 했는데…"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