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룩… 로맨틱룩… 캐주얼룩… 5인 5색 스타일 센스짱!

'아니~ 이게 누구?'

'리뉴얼'한 원더걸스가 화보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 원더걸스는 스포츠 브랜드 EXR의 여름 시즌 화보 촬영으로 국내 활동의 기지개를 폈다. 이번 화보에는 선미 대신 원더걸스에 합류한 '새얼굴' 혜림이 함께 했다. 원더걸스는 서울 압구정동 거리를 활보하며 파파라치 컷으로 한결 성숙한 모습을 드러냈다. 원더걸스가 압구정동에 뜨자 인파와 차량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원더걸스 5인5색의 파파라치 화보 현장을 스포츠한국이 단독으로 따라다녔다.

# 소희는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처럼

소희가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걸어가고 있다. 소희는 쇼트 점프 수트와 프릴 달린 후드 재킷, 글래디에이터힐, 선글라스로 매치해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와 같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소희는 바람이 싸늘한 아침 공기에 춥다며 현장에 마련된 따뜻한 커피를 들고 촬영하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소희는 멤버들 중 카메라를 가장 의식하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 예은은 에너자이저

EXR은 올 여름 원더걸스 5인으로 본 '원더스타일 Ⅱ'을 제안했다. 원더걸스는 이번 화보에서 네 가지 컨셉트를 소화했다. 예은은 그 중 스포츠룩을 연출했다. 예은은 원더걸스의 건강미를 대표하는 멤버답게 30여분간의 촬영에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예은은 레깅스가 달린 핫팬츠와 레드 컬러 티셔츠를 입었다. 엉덩이에 걸친 힙색으로 발랄함이 극대화됐다.

# 선예는 특별해~

'자전거를 못타서…'. 원더걸스는 이번 촬영 도중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다. 리더 선예는 자전거 핸들이 어색한 듯 균형을 이루지 못해 종종 넘어졌다. 잠시 촬영을 멈춘 현장 관계자들은 "격렬한 춤을 추는데 자전거 타는 게 어렵냐"며 선예의 자전거 타는 실력이 나아질까 잔뜩 기대하는 눈치. 선예는 아이스 워싱이 멋스러운 데님과 노란색 재킷를 매치해 멤버들 중 가장 특이한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 유빈은 시크하게

유빈의 모습이 고급승용차에 내려 걷는 스타의 이미지와 겹쳐진다. 대중의 시선을 피하기 위해 모자를 푹 눌러 썼다. 유빈은 티셔츠와 재킷을 노란색으로 매치하는 센스를 보였다. 유빈의 표정만 보노라면 실제 파파라치의 추적을 받는 듯하다.

# 로맨틱한 혜림!

원더걸스의 새 멤버 혜림은 데뷔하자마자 패션 모델이 되는 경사를 누렸다. 혜림은 로맨틱한 트레이닝의 스타일을 금방 소화해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혜림은 쉬는 날 산책을 나온 패셔니스타의 컨셉트를 연출했다. 혜림은 딱 붙는 7부 레깅스와 탑을 입었음에도 과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 호호호, 하하하~

유빈, 혜림, 소희(왼쪽부터)가 광고 관계자로부터 파파라치 컨셉트의 촬영 설명을 들으며 웃고 있다. 멤버들은 오랜만의 국내 활동에 신이 나선지 현장 관계자들의 한마디를 놓치지 않으려 했다. 소희는 훨씬 '패리스 힐튼도 울고 갈만한 표정'을 지어달라는 말에 '까르르' 박장대소했다.


[어디서든 찰칵!찰칵! 스타들 이런 모습도… EXCLUSIVE] 전체보기
만나자마자 키스 스타커플 '오! 대단해요~'
우월한 S라인 뽐낸 유부녀 한가인 '앗! 거긴 보지마'
'누드비치'도 아닌데 훌렁 벗은 여성들 과감하네!
초미니 유이 가슴도 내밀고… 이렇게 섹시하다니!
앗! 만나자마자 쪽~쪽~ 김민정-서인국 '사고쳤다'?
앗! 원더걸스 이런 모습까지… 파파라치컷 찰칵!
강렬하게! 섹시하게! 시크릿, 대체 어느 정도였길래?
이런 충격적 모습까지… 브아걸, 좌충우돌 셀카

앗! 원더걸스 이런 모습까지… 파파라치컷 찰칵!
원더걸스 탈퇴 선미, 검정고시 현장서 생얼 찍혀
멤버들에 '선미 대신 혜림' 동의하나 물어보니
"앞이 캄캄해서…" 선미, 박진영 탓 탈퇴예고?
원더걸스 선미 '대타' 혜림, 얼마나 대단하길래
쭉쭉빵빵 유빈 '자연산' 환상몸매 이유있다?
신해철 "궁둥이만 흔들어대는 원더걸스 짜증"
박진영 "원더걸스 무너지면 그건 선예 책임"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추태까지…
[스타들의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 불륜·뒤끝·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 추적해보니…] 전체보기

▶▶▶ 인기 연재·칼럼 ◀◀◀
맛있는 色수다은밀한 성생활 '性남性녀'성관계 혁명?황제의 정력제?
식색성야(食色性也)사주풀이무속세상늑대의 속마음성형 이야기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