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의 변신, 연기는 달콤하다?

가수 서인국이 미니 앨범 을 발표했다. 케이블 채널 Mnet 에서 우승해 '한국의 폴포츠'로 스타덤에 오른 지 8개월여 만이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으로 서인국이 아닌 실력파 가수 서인국으로 우뚝 서고 싶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서인국은 활동을 앞두고 태국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만약 연기를 한다면 한 10년 후에나 할 것 같다"는 그의 예상은 빗나갔다. 서인국은 배우 김민정과 호흡을 맞춰 아련한 감성 연기까지 소화했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그의 태국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스포츠한국이 엿봤다.

# 만나자마자 연인호흡

"손발이 오그라드는 느낌이었다." 생애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서인국의 소감이다. 서인국은 김민정과 처음 만나자마자 '연인 호흡'을 맞춰야 했다. 능숙한 김민정과는 달리 서인국은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서인국은 "너무 어색했다"고 했지만, 푸른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의 모습은 사랑의 빠진 연인의 모습이다.

# 한 남자

서인국이 바다를 바라보며 감상에 젖어 있다. 서인국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 한국판을 재연했다. 평범한 한 남자와 톱스타의 사랑. 서인국은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 보낸 남자의 쓸쓸한 모습을 아련하게 표현하고 있다.

# 이렇게요?

서인국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하고 있다. 생애 첫 연기 도전이라 모든 것이 어색하게만 느껴진다. 서인국은 "이럴 때 이런 표정을 짓는 것이 맞나요?" "좀 어색하지 않아요?" 등 질문을 쏟아냈다.

# 태국 스태프 위한 팬 서비스

서인국이 태국 배우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태국 배우들은 서인국을 보며 연일 "잘생겼다" "멋있다" 등 감탄사를 내뱉었다. 서인국은 "제가 태국에서 좀 통하는 외모인가 봐요? 반드시 진출을 하고 싶어지는데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 비상사태

서인국이 신문을 보며 감정 연기를 하고 있다. 신문 위에는 '비상사태'라는 문구가 크게 보인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사건(?)이다.

# 배우에서 다시 가수로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중간에 들어갈 노래 부르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 역시 가수에게는 노래가 약이다. 감정 연기를 할 때는 힘이 들고 지치더니,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촬영하자 이내 기운이 솟아나는 듯하다. 서인국이 노래를 부르자 스태프 모두가 숨을 죽이고 그의 목소리에 빠져들었다.

# 데뷔하셔도 되겠어요~

서인국의 소속사의 매니저인 김태훈 이사가 배우로 긴급 투입됐다. 극 중 역할은 배우 김민정의 소속사 대표다. 김태훈 이사는 김민정의 손목을 잡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김민정이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 매니저는 처음이다"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데뷔하셔도 되겠어요~

# 7번 NG끝에 키스신 OK!

서인국과 김민정이 감미로운 키스 장면을 연기했다. 서인국은 태어나 처음으로 해 본 키스신에 잔뜩 긴장했다. 결국 7번의 NG 끝에 영화 같은 키스신이 완성됐다. 서인국은 "일부러 낸 NG 아니에요"라며 웃었다. 서인국은 촬영을 마치고 김민정에게 자신의 CD를 건네주며 "다음에는 편안하게 인사해요"라고 말했다. 키스도 한 사이에 아직도 이렇게 어색할 수가.


[어디서든 찰칵!찰칵! 스타들 이런 모습도… EXCLUSIVE] 전체보기
만나자마자 키스 스타커플 '오! 대단해요~'
우월한 S라인 뽐낸 유부녀 한가인 '앗! 거긴 보지마'
'누드비치'도 아닌데 훌렁 벗은 여성들 과감하네!
초미니 유이 가슴도 내밀고… 이렇게 섹시하다니!
앗! 만나자마자 쪽~쪽~ 김민정-서인국 '사고쳤다'?
앗! 원더걸스 이런 모습까지… 파파라치컷 찰칵!
강렬하게! 섹시하게! 시크릿, 대체 어느 정도였길래?
이런 충격적 모습까지… 브아걸, 좌충우돌 셀카

2PM 준수 "김민정과 '결혼'하고 싶어" 고백
앗! 가슴이… 김민정 '파격 드레스' 섹시미 과시
이민우 "김민정에 사심 품고 들이댔다가…" 고백
김민정도 시상식선 '노브라 컨셉트' 아찔!
김민정 "연예인 실생활 어두운 면 많아" 고백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추태까지…
[스타들의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 불륜·뒤끝·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 추적해보니…] 전체보기

▶▶▶ 인기 연재·칼럼 ◀◀◀
맛있는 色수다은밀한 성생활 '性남性녀'성관계 혁명?황제의 정력제?
식색성야(食色性也)사주풀이무속세상늑대의 속마음성형 이야기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