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뉴하트'서 연인 호흡 호평… 소문에 서운했지만 네티즌 위로로 풀려

"지성 열애 소식에 솔직히 조금 서운했다."

배우 김민정이 동료 배우 지성의 열애 소식을 듣고 당황했던 속내를 털어 놓았다.

김민정과 지성은 MBC 드라마 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호평을 받았다. 의 마지막회가 방송된 다음날 지성의 열애 소속이 보도되며 상황은 반전됐다.

김민정은 20일 오후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우리가 극중 커플로 출연하니까 선배님들이 두 사람 모두 이성친구가 없냐고 묻곤 하셨다. 당시 두 사람 모두 사귀는 사람이 없다고 말해 제작진도 지성의 교제 사실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고 말했다.

김민정은 "석달 동안 를 통해 은성과 혜석으로 살면서 캐릭터의 삶 속에 빠져 있었다. 드라마가 끝난 후 바로 열애 소식이 들리니까 조금 서운하더라. 의 여운이 가시기 전이었는데…"라고 덧붙였다.

김민정을 포함한 제작진은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지성의 열애 사실을 알지 못했다. 오히려 일부 배우는 지성의 열애 상대자로 김민정을 꼽았을 정도다.

김민정은 이에 대해 "당시 인터넷을 통해 위로를 받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제로 지성과 이보영의 열애 사실이 보도된 후 극중 혜석(김민정)-은성(지성) 커플을 지지하는 네티즌은 김민정을 위로하기 바빴다.

김민정은 "인터넷을 통해 줄곧 상처만 받아 왔었는데, 이번에는 위로를 받아 봤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 에 출연하는 내내 행복했다"고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김민정은 종영 이후 CF 출연과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 [화보] 김민정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쌩얼' 김민정 진한 화장에 술 한잔 캬~
☞ 김민정 '이미지의 전환'… 오! 이런 매력도..
☞ 남녀주연 지성 불참 김민정 지각 '이게 뭐야!'
☞ 김민정도 시상식선 '노브라 컨셉트' 아찔!
☞ 김민정 "연예인 실생활 어두운 면 많아" 고백

☞ 애정행각 들통 이보영 "아~ 내사랑 '박'지성은 아니고.." 고백
☞ 지성-이보영 '한밤 애정행각' 딱걸렸네
☞ '뉴하트 효과' 지성, 문근영 품고 돈도 벌고
☞ 지성 "아~ 아버지" 마지막 모습 지켜봐
☞ 지성과 결별 박솔미 "결혼 No, 아기는 Yes!"
☞ 지성, 친구 배신 속에 뜨거운 우정 지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