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정과 진짜 사귀는 것 맞다!"

배우 박성웅이 3만5,000여명의 일본 시청자들 앞에서 동료배우 신은정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 시인했다.

박성웅은 1일 오후 4시께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의 무대에 참석해 "신은정과 사귀는 게 맞다"는 깜짝 발언을 했다. 박성웅은 이날 2시부터 열린 의 일본 공식 프로모션에 배용준 이지아 문소리 오광록 이필립 등과 함께 참석했다.

박성웅의 소속사 블루드래곤의 조성근 팀장은 "박성웅이 다른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인터뷰를 하던 중 신은정과 사귄다고 알렸다. 무대에 오르기 전 공식적인 자리에서 교제 사실을 얘기하겠다고 통보한 뒤 시인했다"고 말했다.

박성웅은 이날 무대에서 "신은정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1년 여째 사랑을 하고 있는데 예쁜 사랑을 오래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해 일본팬들로부터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성웅과 신은정은 에서 각각 주무치와 달비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극중 사랑하는 사이로 나왔던 두 사람은 실제로 연인이 돼 남몰래 교제를 해왔다.

박성웅은 이처럼 열애 사실을 공개한 뒤 스포츠한국과 전화통화에서 "내가 먼저 사귀자고 대쉬했고, 드라마를 촬영하며 1년 여째 잘 만나고 있다. 서로 나이가 있어 결혼도 생각할 만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박성웅 생각못한 배용준의 선물 '화들짝'
☞ '주무치' 박성웅 생애 첫 CF
☞ '태왕' 신은정 "으~ 악역 체증! 달비가 확~"
☞ '정의의 도끼' 박성웅 "주무치로 기억될래"
☞ 박성웅 "이번엔 악당 아니에요"

▶▶▶ 스타들의 열애 관련기사 ◀◀◀
☞ 김지우-손호영 美서도 애정행각! 잠자리까지?
☞ 류승범-공효진 재결합 도우미는 '커플문신'
☞ 현영-김성은 "열애다-아니다" 엇갈린 해명
☞ 장영란 "아~ 이휘재와 당장…" 적극 구애
☞ 배용준-이지아 '몰래 심야데이트' 들통(?)
☞ 소유진, 남친과 '입맞춤' 이젠 대놓고 애정행각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