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오리콘 1위 감사글

가수 '보아'
'아시아의 별' 보아가 팬들과 함께 오리콘 정상 정복의 기쁨을 만끽했다.

보아는 5일 일본 음악전문사이트 오리콘스타일 사이트에 마련된 자신의 블로그에 '위클리1위~얏호'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보아는 "여러분 덕분에 6집 앨범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여러분 이것만은 꼭 같이 외쳐요. '야호~( ◇ )'"라고 적었다.

보아는 이 글에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감격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보아는 "정말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앨범을 많이 들어주었으면 소원이 이뤄졌습니다"고 전했다.

보아는 글의 마지막에 5월8일 이치하라시 시민회관을 시작으로 6월29일 도쿄 국제포럼까지 일본 14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 BoA LIVE TOUR 2008 THE FACE >에 대한 관심도 부탁했다. 보아는 "라이브 투어에도 부디 놀러 와 주세요. 함께 놀아요. 기다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보아는 지난달 27일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표한 6집 로 오리콘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차트까지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보아는 1집 부터 6집 까지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앨범 6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 기록을 달성했다.

2005년 발표한 베스트앨범까지 합하면 7연속 1위의 기록이다. 일본 오리콘 차트 역사상 단독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1위는 연속으로 8회를 기록한 하마사키 아유미가 보유하고 있다.

☞ [화보] 보아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술 마시고 속내 털어놓는… 보아 '첫경험'

☞ 보아 '이상형 스타' 고백… 그런데 앗! 불륜

☞ '핑크요정' 보아 오~ 여인의 향기가 흠뻑!

☞ 송혜교·보아·아이비… 끝없는 '협박테러'

☞ 앗! 애정사진 유출 보아 "고소취하? NO!"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