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어요' 한달만에 컴백
남산서 감격재회

마침내 돌아왔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신애-알렉스 커플이 재회했다.

배우 신애와 그룹 클래지콰이의 알렉스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의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연출 전성호)의 복귀를 결정짓고 26일 오후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의 녹화에 참여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작 관계자는 "두 사람이 스케줄을 조정해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결정했다. 최근 제작진과 양측이 복귀를 결정하지 않은 상황에서 확정 보도가 이어져 당황스럽기도 했다. 다행히 신애과 알렉스 양측과 합의가 이뤄져 복귀가 결정됐다"고 전했다.

신애와 알렉스의 만남은 약 한 달 만이다. 두 사람은 지난달 말 마지막 녹화를 마치고 4일 방송을 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했다. 이후 신애-알렉스 커플을 복귀시키라는 시청자의 요구가 이어졌다.

이 관계자는 "하차한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온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복귀를 원치 않는 팬들도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이야기와 이벤트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신애와 알렉스의 복귀로 제작진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운영 방식을 두고 새로운 고민에 빠지게 됐다. 기존의 4쌍 체제를 이어갈 지, 5쌍 체제로 바꿀지 논의 중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관계자는 "봄 개편을 맞아 가 1,2부로 나뉘어 편성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단독 코너 형식으로 만들 수도 있다. 이 경우 방송시간이 늘어나면서 5쌍을 충분히 다룰 수 있다. 반면 1쌍이 하차하고 4쌍 체제를 이어가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복귀한 신애-알렉스 커플의 모습이 담긴 '우리 결혼했어요'는 6월초 첫 방송된다.

☞ [화보] 신애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몸매 어떻길래! 풍만? 살찐 신애 보면…
☞ 신애, 쌩얼도 학창시절 사진도 정말 예쁘네!
☞ 이민우 "생각없이 열애 발설, 여자들에 미안해"
☞ 신애 "그 남자 정말 사랑했는데…" 눈물고백
☞ 뒷끝 있는 이민우(?) 결별 서지영·신애 '당황'

▶▶▶ 관련기사 ◀◀◀
☞ 알렉스 "비누 냄새 풍기는 여자가 이상형"
☞ 잘나가는 솔비, 애인은 알렉스 남편은 앤디!
☞ 알렉스 "신애와 진짜 열애도…" 호감 고백
☞ 문지애 아나-알렉스 '수상 미묘한 열애 관계(?)'
☞ 윤지민 "알렉스 키스 실력 놀랍다" 고백
☞ '미녀들' 초대 알렉스 "황홀한 밤 기대돼"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