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배우 김청이 데뷔 27년 만에 첫 전라 베드신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청이 파격 변신을 감행한 '동거,동락'(감독 김태희)은 가장 가까운 사이이지만 성에 관한 이야기를 솔직히 주고받지는 못하는 모녀, 달콤한 연인 사이에도 함께 할 수 없는 고민 등을 통해 솔직한 성(性)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매일 한 침대에 함께 자는 모녀는 가장 은밀한 사생활인 성생활에 대해 알면서도 은근슬쩍 모르는 척 하며 살아간다.

이혼으로 혼자가 된 엄마를 걱정하는 딸은 자기만 남자친구와 성생활를 즐기는 게 늘 미안하다. 이에 딸은 엄마를 위해 딜도(자위행위시 이용하는 기구)를 선물한다.

딸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엄마는 "넌 남자친구와 놀고 엄마는 이런 장난감이나 가지고 놀라고?"라며 투정을 부리는 등 성에 대해 파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작사 RG 엔터웍스측은 "기존 연기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김청과 조윤희의 연기가 볼만하다"며 "특히 김청은 연기 데뷔 27년 만에 첫 베드신에 도전했고 청순미의 대명사 조윤희는 극중 자유롭고 솔직한 연애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첫사랑을 보고 설레이는 소녀같은 엄마 '정임' 역에는 김청, 엄마에게 딜도를 선물하는 미대생 딸 '유진'역에는 '태극기 휘날리며'에 출연한 조윤희, 미대생 딸의 남자친구 '병석' 역에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자뻑하림'으로 인기를 모았던 김동욱이 출연한다.

사랑, 섹스 그리고 가족의 스캔들을 그린 '동거,동락'은 오는 27일 개봉된다.

☞ 거액 빚 청산 김청 "나이는 무관" 공개청혼

☞ 귀부인 김청 '헉! 저런 술주정을..'

☞ '철부지 아줌마' 김청, 연하남 유혹하다?

☞ 유혹녀(?) 김청 앗! 연하남에 저런 애정공세를..

☞ 김청 연행 사건 후 1년만에 '이혼녀'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