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만 잘 견디고 있어… 시간 지나면 한층 성숙"

배우 한지혜가 결별 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한지혜는 20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1월초 배우 이동건과 결별한 뒤의 마음을 조심스레 털어놨다. 한지혜는 "결별로 많은 이들이 걱정했는데 괜찮으냐"는 질문에 "괜찮을 수밖에 없는 것이, 다른 생각을 할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바빴어요"라고 에둘렀다.

한지혜는 애써 미소를 잃지 않으려 애썼지만 금세 눈에 물기가 어렸다. 한지혜는 "너무 아프고 힘들고 혼란스러운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이 시간이 지나면 제가 성숙할 것이라고 믿고 잘 견디고 있어요. 다 이겨내야 하니까요"라고 말했다.

한지혜는 "드라마 촬영으로 저 스스로를 만나는 시간이 많지 않아 더욱 바쁘게 채찍질을 하고 있어요. 제가 먼저 저를 사랑할 줄 알고 남들에게 선한 기운을 보여주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마음을 다잡았다.

한지혜는 지난 1월초 결별 사실이 알려진 뒤에도 자신의 심경에 대해서 일절 표현하지 않은 채 주변에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해왔다. 그러나 알콩달콩 가꾸던 미니홈피의 사진첩과 게시판 등을 닫아버려 그 아픔을 짐작만 할 수 있을 뿐이었다.

한지혜는 최근 KBS 1TV 일일드라마 (극본 김사경ㆍ연출 이덕건)를 1주일에 닷새 촬영하고 있다. 시청률 40%를 넘으며 1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다. 이틀 쉬는 날에는 대사를 외우고, 주1회씩 연기수업과 영어 수업을 받고 틈나는 대로 공연을 관람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지혜는 3월 13일 개봉되는 영화 (감독 박대영ㆍ제작 ㈜더드림픽쳐스,㈜디알엠엔터테인먼트)에서 교통사고로 의식 불명에 빠지는 미연 역을 맡았다.

☞ [화보] 한지혜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이천희 "한지혜가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

☞ 결별 아픔 한지혜 "나 벌써 찜 당했어!" 행복~

☞ 이동건과 결별 후 폰번호도 바꾸고.. 왜?

☞ 이동건 "효리 때문에 한지혜와 크게 싸워…"

☞ 한지혜-이동건 커플도 '애정사진' 유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