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천희 "한지혜가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



안진용 기자 realyong@sportshankook.co.kr

“한지혜가 나를 좋아한다고 오해했었다.”

배우 이천희가 상대 배우 한지혜와 관련한 영화 촬영 중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천희는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아트선재센터에서 열리 영화 <허밍>(감독 박대영ㆍ제작 ㈜더드림픽쳐스)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와 관련된 발언을 했다. 이천희는 “한지혜가 처음 만났을 때 굉장히 반갑게 인사하며 웃어 줬다. 혹시 평소에 나를 좋아한 것이 아닌가 오해했다. 촬영장에서 항상 웃는 한지혜의 따뜻한 말이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천희와 한지혜는 <허밍>에서 6년간 교제한 커플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내내 애틋한 감정을 교류하며 진한 키스신도 펼쳤다. 한지혜는 “사랑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순간만큼은 상대 배우를 정말 사랑한다는 감정을 가진다. 키스신은 내가 주도했다. 이천희가 ‘떨리다’며 수줍어 해 지도를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허밍>은 교통사고로 의식불명에 빠진 미연(한지혜)이 멀쩡한 모습으로 준서(이천희)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판타지 멜로다. 한지혜는 “소중한 사람이 곁에 있을 때 잘해야 한다는 평범한 진리를 일깨우는 얘기다”고 설명했다.

<허밍>은 오는 3월13일 개봉된다.

☞ [화보] 한지혜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결별 아픔 한지혜 "나 벌써 찜 당했어!" 행복~

☞ 이동건과 결별 후 폰번호도 바꾸고.. 왜?

☞ 한지혜 "올겨울 남친, 이동건 대신 김지석"

☞ 이동건 "효리 때문에 한지혜와 크게 싸워…"

☞ 한지혜-이동건 커플도 '애정사진' 유출?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8/02/13 21:56:23   수정시간 : 2013/04/25 11:47:52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