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뒷얘기]

'제2의 김종민과 하하를 찾아라!'

최근 방송가에서는 입대한 김종민과 하하의 빈자리를 아쉬워하는 목소리가 크다.

김종민은 어리바리 캐릭터로 부담 없는 이미지를 가졌고, 하하는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청년의 이미지로 편안한 인상을 지녔다. 그런 두 사람의 공백은 방송3사 예능국에 '사람찾기'라는 또 다른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KBS의 한 예능 PD는 "현재 MC를 제외한 게스트나 패널급의 연예인을 섭외하기가 힘들다. 재미있는 캐릭터의 연예인들이 입대를 하는 바람에 프로그램에 세울 만한 연예인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한창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해오던 김종민 하하 천명훈 노유민 이켠 김태우 등은 현재 한창 군복무 중이다. 방송가에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적절한 웃음을 유발하던 이들의 부재로 인해 섭외에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입대할 연예인들도 많아 역시 고민이 가중되는 형국이다.

MC 보조역할을 하며 적절한 웃음을 주는 연예인들의 공백은 또 다른 양상을 낳았다. 군입대한 연예인들의 빈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던 입담 연예인들이 줄줄이 예능 프로그램을 꿰차고 그들마저 섭외하기 힘든 사태가 벌어진 것이다.

이 PD는 "현재도 '김종민 같은 사람 없어?'라고 물을 만큼 여전히 그들의 자리가 아쉽다. 그렇다고 그 자리를 신인들로 채우다 보면 재미가 반감된다. 물론 신인을 발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단기적으로 흘러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장기화된 계획은 무리일 수밖에 없다"며 아쉬워 했다.

김종민은 군입대를 하기 전에 KBS 2TV 의 '1박2일' , , MBC 등에, 하하는 MBC , SBS , KBS 2TV 등에 출연하며 재능을 펼쳤다.

이들의 빈자리는 MC몽 이수근 은지원 타블로 등이 차지해 어느새 급부상하고 있다. 김종민 하하 등의 공백이 또 다른 스타들을 키워내고 있는 셈이다.

☞ 현영 깜짝 결혼발표… 군대간 김종민과?

☞ 김종민 입대에 대출금 독촉까지 "서러워~"

☞ 김종민 서울고법서 공익 "아~고민되네"

☞ '무한도전' 멤버 왜 군입대 하하 배웅 안했나

☞ '사장님' MC몽-하하 10일만에 2억대 대박

☞ 정준하의 '첫경험'은 하하의 여친 안혜경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