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 연하 사회복지사와 8월 결혼… MBC 이적 속내도 털어놔

"두 번 만나고 결혼 결심했다."

개그맨 오지헌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의 설렘을 전했다.

오지헌은 오는 8월30일 1세 연하의 사회복지사 여자친구 박모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해 11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불과 반 년 만에 사랑을 약속하는 사이로 발전했다.

오지헌은 13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함께 신앙 생활을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정말 괜찮은 친구다. 두 번 만나고 결혼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여자친구는 현재 이스라엘에 기도하러 가 있다"고 전했다.

오지헌은 최근 KBS 2TV 에서 활동 무대를 MBC (연출 노창곡,김정욱)로 옮겼다. 오지헌은 이날 첫 녹화에 참여하며 공개적으로 결혼 사실을 알렸다.

오지헌은 "결혼 사실을 알리고 싶었을 뿐, 거창하게 발표하는 건 아니다. 몇 개월 동안 활동을 쉬면서 여자 친구와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 옮긴다고 했을 때도 여자 친구가 격려해 줬다"고 말했다.

오지헌은 로 이적을 결심한 속내도 밝혔다. 오지헌은 "박준형 정종철 등 선배 개그맨들과 함께 개그를 하고 싶었다. 즐겁게 함께 개그를 할 수 있는 사람들과 활동하고 싶어 옮겼다"고 설명했다.

오지헌의 결혼식 준비는 선배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하는 웨딩업체가 맡았다. 박준형과 정종철은 공동 사회자로 나선다. 축가는 가수 별이 맡을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오지헌과 열애설 태사비애 "삼자대면 해!"

☞ 태사비애 "오지헌과 열애설, 남친에 혼나"

☞ 단번에 공채합격 오지헌 "평생 여친 없었다"

☞ 오지헌 박휘순 '압구정 대표人' 취소 해프닝

☞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 때문에 좌절" 고백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