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사/부기 공식 웹사이트

▶ 렉티파이어 앰프 시리즈 새 모델
▶ 50/100W 헤드와 50W 콤보로 출시
▶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 탑재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미 캘리포니아의 앰프 전문 제조사 메사/부기(Mesa/Boogie)가 새로운 앰프를 선보인다.

메사/부기는 자사를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인 렉티파이어(Rectifier) 시리즈에 배드랜더(Badlander)를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메사/부기 뉴 배드랜더 렉티파이어 앰프는 50W, 100W 헤드 또는 50W 콤보로 출시된다. 각각 3개의 모드 채널을 갖춘 2개의 독립된 채널을 갖추었고 EL34 전원 튜브, 12AX7 프리앰프 튜브 및 사용자가 EL34 간에 전환할 수 있는 바이어스 스위치가 있다.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2채널 프리앰프는 세 가지의 서로 다른 파워로 활용되며, 각각 매력적인 EL34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배드랜더 100엔 3W 설정을 제공하는 특허받은 멀티와트 전원 스위치가 있다.
 

사진=메사/부기 공식 웹사이트

크런치-클린-크러시의 세 가지 새로운 모드와 멀티와트 전력 스케일링이 있으며 배드랜더 100에선 100, 50 또는 20W의 전력을, 배드랜더 50에선 50 또는 20W의 전력을 제공한다.

렉티파이어 시리즈의 새로운 기능은 CabClone IR로 플레이어가 캡의 유무와 상관없이 다이렉트로 녹음할 수 있다. 또한 8개의 메사 공장 탑재 캐비닛과 USB 연결을 통해 타사 임펄스 응답을 추가할 수 있다. 배드랜더의 온보드 리 액티브로드는 ‘사일런트 레코딩’이 가능하며 각 채널에 다른 IR을 할당할 수도 있다.
 

사진=메사/부기 공식 웹사이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