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CM송 유명세… 동방신기 원더걸스 휘성 등 동료 가수들 극찬

가수 웨일이 톱스타들의 호평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웨일은 최근 동방신기 원더걸스 휘성 등 동료 가수들로부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

동방신기는 17일 MBC FM(95.9MHz) 에 출연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 최근 듣는 앨범이 더블유&웨일의 음악이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들은 16일 케이블채널 Mnet 에 함께 출연한 웨일에게 사인을 요청하기 위해 대기실을 직접 찾았다.

원더걸스도 "웨일의 음악을 듣고 팬이 됐다. 노래 잘하는 가수가 나와 반갑다"고 응원했다. 28일 KBS 2TV 에 함께 출연한 휘성도 "웨일의 음색을 듣고 놀랐다. 듣는 이들을 빠져들게 해는 매력이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웨일의 소속사인 플럭서스 뮤직측은 "톱스타들의 웨일에 대한 칭찬에 감사할 따름이다. 다른 음악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건 가수에게 있어서 행복한 일이다. 웨일이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일은 일렉트로닉 밴드 더블유&웨일의 보컬로 합류한 여성 멤버다. 그는 최근 SK 브로드밴드의 CM송을 불러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노래는 더블유&웨일의 3집 타이틀곡 이다. 더블유&웨일은 방송 활동과 함께 12월26일 단독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