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심신(40)이 6년 만에 싱글 앨범 'body and soul with you'를 발표한다.

심신은 지난 90년대 초 ‘오직 하나뿐인 그대’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욕심쟁이’ ‘성격차이’ 등 무수한 히트곡을 쏟아내며 가수 신승훈과 쌍두마차 인기를 끌었던 가수.

심신이 20일 선보이는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 곡 '그림자'를 포함해 ‘섹시하게’ ‘지워요’ ‘never remember’등 총 10곡이 담겼다.

심신은 이번 컴백에 대해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생을 마감하고 싶다. 그동안 팬 여러분 앞에서 노래 부를 날만 열망하며 음악 공부에 정진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그림자’는 가수 심신의 더욱 성숙해진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그림자처럼 항상 곁에 있어도 눈에 뜨일 수 없는 애절한 사연을 담은 발라드 곡. 특히 심신은 곡의 사실감을 살리기 위해 여러 번 불러 편집하는 과정 없이 단 한 번 만에 노래를 불러 녹음을 끝내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발라드 곡 '지워요'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애절한 감정을 담았고 남미풍 락 댄스곡 '섹시하게'와 어려웠던 시절의 아련한 사랑을 추억한 곡 'never remember'는 심신 특유의 카리스마와 창법을 느끼게 한다.

심신은 이번 음반 발표와 함께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