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코리아 제공
[스포츠한국 전영민 기자] V리그 올스타전 입장권이 판매 시작 10분 만에 매진됐다. 이같은 팬들의 사랑에 선수들도 보답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지난 11일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를 시작했다. 입장권은 판매를 시작한지 10분 만에 매진됐다.

예매 티켓 매진에 걸린 시간이 2015-2016시즌 올스타전 1시간, 2016-2017시즌 20분임을 고려하면 이번 2017-2018시즌 올스타전의 매진 시간은 프로배구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다.

오는 21일 경기도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올스타전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이미 배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쌍둥이 자매 이재영(흥국생명)과 이다영(현대건설)이 고등학교 이후 한 팀에서 뛰는 것은 물론 남자부 간판 스타인 김요한(OK저축은행)이 전 소속팀(KB손해보험) 선수들과 손발을 맞추는 모습 등 정규리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조합을 볼 수 있다.

지난 시즌 올스타전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참가하지 못했던 이재영은 이번 올스타전에서 쌍둥이 이다영과 특별한 세리머니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외국인 선수들은 출전 인원 제한 없이 가능하고, 멋진 수비만 펼쳐왔던 여오현(현대캐피탈), 부용찬(삼성화재) 등 리베로들도 공격에 나선다.

선수들뿐 아니라 각 팀의 감독들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감독들은 경기감독관, 심판감독관으로서 경기를 운영하고 비디오판독까지 진행하며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 선수들이 팬의 소원을 들어주는 '레드카펫 & 소원을 말해봐', 팬들이 뽑는 이상형 올스타, 모든 관중이 참여하는 클래퍼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KOVO는 현장 티켓 구매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입장권 500장과 예매 취소 입장권을 올스타전 당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