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금메달 9개로 전설이 된 우사인 볼트(자메이카)가 '원 없이' 축하파티를 즐기고 있다. 여성과 침대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다른 여성과 진하게 입맞춤을 나누는 사진도 언론에 보도됐다.

24일 미러, 더선, 데일리메일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22일 제이디 두아르테라는 브라질 대학생이 볼트와 침대에서 찍은 사진 2장을 모바일매신저 왓츠앱에 올렸다.

더선은 경찰의 발언을 통해 이 여대생이 지난 3월 숨진 브라질의 마약왕 '공포의 디나'의 부인이라고 보도했다. 고문, 살인 등 최소 10개 범죄로 수배 중이던 그는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고 한다.

볼트와 침대에서 셀카를 찍은 주인공은 사망한 마약범죄자와의 사이에서 아이 둘을 낳아 키우고 있다고 더선은 덧붙였다.

데일리메일은 볼트가 이 '마약왕의 전부인'과 밤을 보내기 전에 클럽에서 다른 여성과 입맞춤을 나누는 사진도 공개했다.

같은 날 또 다른 여성과는 몸을 맞대고 춤을 추는 장면이 트위터에 공개되기도 했다.

이런 사진이 공개됐는데도 볼트는 자리를 옮겨 '파티'를 계속하고 있다.

데일리메일은 볼트가 런던에서 수많은 여성을 불러 밤샘 파티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볼트 최근 2년 간 사귄 여자친구에게 청혼할 계획이라고 말했던 볼트의 누나 크리스틴은 "이런 사진들로 볼트와 여자친구의 관계가 흔들리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볼트는 자메이카 모델 출신인 카시 베넷(26)과 공개 연애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