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
▶ 타이틀곡 ‘LALISA’ 퍼포먼스 공개
▶ 앨범 비하인드스토리 및 팬과 소통 시간
▶ VR-AR-MR 망라한 ‘XR(확장현실)’ 기술 배경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데뷔를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 Unlimited: LISA'를 통해 타이틀곡 ‘LALISA’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한다.

14일(화) 밤 8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OUTNOW Unlimited: LISA'에서 리사는 첫 솔로 데뷔 소감과 함께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을 총 망라한 ‘XR(확장현실)’ 기술로 배경을 꾸며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에서 ‘LALISA’ 스페셜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스케일 넘치는 오브젝트와 조명을 통해 ‘퍼포먼스 퀸’ 리사의 독보적인 무대를 한층 더 몰입감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OUTNOW Unlimited: LISA' 티저에선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한 블랙 톤의 의상과 함께 등장한 리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쇼에서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팬들이 보낸 질문을 토대로 진행되는 Q&A 토크는 물론, 리사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리사의 솔로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리사가 출연하는 '#OUTNOW Unlimited: LISA'는 14일(화)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일본 라인뮤직(LINE MUSIC)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NOW.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