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부은 눈으로 '스포츠뉴스' 진행

박지윤 아나운서(사진 오른쪽)의 애인인 최동석 아나운서(사진 왼쪽)의 미니홈피가 해킹되는 사건이 발생해 유명인 사생활 침해와 관련한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30일 현재 이들 아나운서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올라와 있으며, 20∼30여장씩 묶음 편집된 사진이 P2P와 각종 사이트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다.

문제의 사진은 이들 커플의 데이트 장면과 일상생활을 담은 것으로 본인의 동의 없이 사생활을 침해했다는 점에서 사진 유출자가 큰 비난을 사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네티즌은 "연인 사이의 데이트 모습을 담은 지극히 평범한 사진이다" "이번 사건이 이들에게 상처를 남겨서는 안 된다" "사진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해킹 사건이라는 사실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주장하며 이번 사건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표시하고 있다.

박 아나운서는 검찰과 사이버경찰수사대에 사진을 해킹한 사람과 이를 퍼나른 네티즌을 처벌해달라며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 사건 이후 최 아나운서는 싸이월드를 탈퇴했으며 박 아나운서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잠정 폐쇄했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29일 밤 방송된 KBS 스포츠뉴스를 정상적으로 진행했지만 눈 주위가 퉁퉁 부었고 눈도 충혈된 모습이었다.

78년생인 최 아나운서는 경희대학교 출신으로 등의 진행을 맡고 있다. 79년생인 박 아나운서는 숭실대 영문과를 졸업했으며 등을 진행하고 있다. 2006년 KBS 연예대상 신인 MC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KBS 30기 입사동기인 이들은 1년여 동안 교제해 왔으며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라는 점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