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여섯번째 싱글 '비긴' 발매

인기그룹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방송될 국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엔딩 테마곡을 부른다.

6월21일 발매될 동방신기의 여섯번째 싱글 '비긴(Begin)'은 17일 일본 TV도쿄에서 첫 방송될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엔딩 테마로 삽입된다. '비긴'은 일본작곡가 나카무라 진과 작사가 오사나이 마이의 합작품.

현지 연예 관계자들은 일본에서 한류 스타로 떠오른 소지섭이 주인공을 맡은 데다 신세대 일본 팬 사이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동방신기의 노래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새 싱글 발매에 앞서 13일부터 6월25일까지 일본에서 첫 전국투어 '하트, 마인드 앤드 솔(Heart, Mind and Soul)'을 펼친다. 13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오사카(20일), 요코하마(28일), 후쿠오카(6월4일), 나고야(6월10일), 니가타(6월23일), 도쿄(6월25일) 등 일본 전국 7개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공연이다.

현재 일본에 체류중인 동방신기는 4일 입국, 이날 서울시청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06 하이 서울 페스티벌' 축하 공연에 나선다. 이 무대에는 음주 운전으로물의를 빚어 근신중이던 영웅재중이 멤버들과 함께 오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