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SK와이번스
[스포츠한국 윤승재 기자] SK와이번스가 SBS, SK스토아와 함께 야구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기념하는 특별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SK와이번스의 홈 구장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촬영하게 되면서 협업의 계기가 됐다.

SK는 홈 구장 내 촬영 협조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상황에 대한 여러 가지 조언을 통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SBS 또한 드라마로 받은 사랑을 실제 야구장으로 확산시키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

또한 여기에 국내 최고 수준의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가 함께 해 모바일 앱, 홈쇼핑 방송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쉽게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세트 상품은 총 3가지다. 우선 ‘드림즈 X SK와이번스 세트’는 드라마 속에서 공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림즈 마스코트 양 인형과 SK의 새로운 CI가 반영된 레드 유니폼으로 구성됐다.

이 세트는 200개 한정으로, 정상가 89,000원에서 약 16% 할인된 74,8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SK 레드 유니폼과 블랙 모자를 묶은 ‘SK와이번스 세트’, 드림즈 후드와 드림즈 모자를 묶은 ‘스토브리그 세트’도 함께 300개씩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각각 69,800원, 98,800원이다.

  • ⓒSK와이번스
그리고 이번 세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드라마 종영을 추억할 수 있는 감사 엽서와 함께 ‘스토브리그’의 이미지가 인쇄된 스티커가 증정되며, 구매 고객 중 총 48명을 추첨하여 SK 최정 선수의 친필 싸인볼 또는 드림즈 강두기 선수(배우 하도권)의 친필 싸인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상품 판매는 SK스토아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선주문 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며, 드림즈 강두기 선수와 SK와이번스 선수단의 인사말이 함께 담긴 특별 모바일 방송 컨텐츠는 2월 14일(금) 오후 11시부터 SK스토아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토브리그 콜라보 상품 판매’를 기획한 SK와이번스 B2C프로젝트 그룹의 김재웅 PL은 “3개 회사가 의기투합한 콜라보 상품 판매를 통해서 스토브리그의 여운을 간직하고 싶은 시청자 분들과 SK와이번스의 변경된 CI가 반영된 상품을 빨리 만나보고 싶은 팬 분들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또한 구단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다른 채널에서 구단의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더 쉽게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한 것도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앞으로도 팬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를 통해 재미와 스토리가 담긴 상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는 SBS와 함께 ‘스토브리그’를 활용한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으며, SK스토아와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패키지 티켓 판매, 굿즈 기획전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3 13:13:3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