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과 부른 듀엣곡‘스치다’ 선공개!

김준수
가수 김준수가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 수록곡 중 ‘스치다’의 선공개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뮤직앤뉴가 10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김준수의 사진이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오는 16일부터 막이 오를 뮤지컬 '디셈버'의 주연이자 감성 보컬리스트인 김준수의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 중 선공개 예정인 ‘스치다’의 티저 컷이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김준수는 짙은 와인색 스웨터를 입고 탁상 위에 걸터앉은 모습으로, 특히 텅 빈 듯 아련하게 어딘가를 응시하는 눈빛이 눈에 띈다. 티저 사진 속 ‘12월 12일(목) 김준수 with 린의 ‘스치다’’라는 글귀로 오는 12일 ‘스치다’를 선보일 것임을 예고해 선공개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준수가 주연을 맡아 오는 1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막이 오르게 될 '디셈버'는 故김광석의 탄생 50주년 기념 창작 뮤지컬로, 주연배우 김준수가 '디셈버'의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 알려지며 이미 화제를 모은바 있다.

선공개곡 ‘스치다’는 뮤지컬 '디셈버'를 위해 특별히 창작된 곡이라는 점과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린과의 듀엣 작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감성 보컬의 대표주자 린과 김준수의 하모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성원이 뜨겁다.

‘뮤지컬 2013 with 김준수’ 앨범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치다’ 선공개에 이어 1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