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춰 공개 예정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과 7인조 걸그룹 에이핑크의 리드보컬 정은지가 입을 맞췄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러브데이(LOVE DAY)'의 음성 티저가 12일 오후 4시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acubeent )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7일 양요섭과 정은지가 녹음실에서 다정하게 함께 앉아있는 모습의 사진이 게재된 후 5일 만에 베일을 벗은 셈이다.

양요섭과 정은지가 함께한 '러브데이'는 사계절을 테마로 한 에이큐브의 프로젝트 'A CUBE FOR SEASON'의 야심찬 첫 이야기로 봄의 테마다. MC몽의 히트곡 'I Love You, Oh Thank You' '너에게 쓰는 편지 part 2'를 작곡하고 에이핑크에게 'it girl'을 선사했던 김건우 작곡가와,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등을 히트시킨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관계자는 "러브데이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장식할 듀엣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작품이다. 요섭과 은지의 달콤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고 전했다.

양요섭과 정은지의 '러브데이'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