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캬라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오렌지 캬라멜' 따라하기
'섹시 퀸' 손담비가 팬들 앞에 자진해서 무장을 해제했다.

손담비는 25일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서 열린 를 통해 팬들에게 한 발짝 다가갔다. 그는 이날 자리에서 자택에서 촬영한 셀프 카메라를 공개하는가 하면 자필편지를 팬들에게 읽기도 했다. 그간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진솔한 모습에 공연장의 열기를 달아올랐다.

이날 행사의 백미는 손담비가 개그우먼 김신영 오렌지캬라멜 리지 등과 함께 깜짝 결성한 '오래된 캬라멜'. 의 복장과 함께 깜찍한 안무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배우 황정민도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데뷔 1,200일에 맞춰 진행돼 더욱 뜻 깊었다.

스포츠한국이 손담비의 이색적인 모습을 대방출한다.

#'오렌지 캬라멜' 따라하기

반가운 '미쳤어'
'오렌지' 캬라멜만 있는 것이 아니다. '오래된' 캬라멜도 있다. 손담비가 '절친' 김신영과 오렌지캬라멜 리지 등과 오프닝 무대로 '이색' 그룹을 결성했다. 손담비가 이전에 보여준 무대 위 섹시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었다. 깜찍하고 귀여운 안무에 팬들은 '이런 모습 처음이야'를 외치며 폭소를 터뜨렸다.

#반가운 '미쳤어'

손담비가 히트 곡 를 마치고 토크를 위해 자리에 앉았다. 오랜 만에 입는 체크 셔츠와 블랙 스커트로 차려 입은 손담비의 모습이 반갑다.

#특별 손님

이날 자리에는 배우 황정민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구수한 입담과 함께 노래 솜씨도 공개했다. 그가 손담비를 위해 준비했다는 노래는 바비킴은 .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이 가을밤 정취를 더했다.

특별 손님
#애절한 눈빛

손담비가 미니앨범 수록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