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이민우)가 원더걸스와 인연으로 박진영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이민우는 최근 스포츠한국과의 인터뷰에서 “박진영이 6년 만에 발매할 앨범에 수록할 곡을 쓰고 있다. 원더걸스의 앨범을 도와준 것이 계기가 돼 박진영의 앨범 작업까지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민우는 원더걸스 정규 1집 앨범의 수록곡 (Move)에 작곡과 피쳐링을 해주며 원더걸스 활동에 힘을 실어줬다. 박진영은 원더걸스의 앨범을 듣던 중 이민우가 작곡한 에 깊은 인상을 받아 이민우에게 앨범에 수록될 곡을 부탁하게 됐다. 박진영은 이민우와 만나 원하는 분위기의 곡을 의뢰했고 이민우는 현재 곡 작업을 진행하는 중이다.

이민우는 “박진영의 부탁을 받고 정말 기분이 좋았다. 박진영는 선배 가수로서 프로듀서로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모범이 되는 분이다. 나 역시 모델로 삼고 있을 정도로 무척 좋아하는 선배다. 좋아하는 선배가 6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박진영 앨범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아 조급한 감이 있지만 무척 즐겁고 유쾌하고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민우는 3집 앨범 을 발표한 후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민우는 가수 활동과 더불어 신화의 싱글 프로듀싱 작업 및 박진영, 전진 등 곡 작업을 진행하며 프로듀서로도 활발히 활동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