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9타석 연속 무안타로 부진에 빠져있던 추신수가 8회말 극적인 동점타를 때려내며 팀과 자신을 구했다. 기적같은 역전극에 추신수의 역할은 지대했다.

추신수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볼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LA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 1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팀은 9회말 끝내기 안타로 대역전극 8-7 승리를 따냈다.

이날 추신수는 7회까지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며 부진했다. 전날 경기에서도 5타석에서 4타수 무안타 1볼넷으로 부진해 9타석 연속 무안타로 타격감을 잃은 모습이었다.

하지만 추신수는 팀이 6-7로 뒤진 8회말 2사 2,3루의 기회에서 우전 안타를 때려내며 7-7 극적인 동점을 만들어냈다. 2아웃 상황이었기에 추신수가 쳐주지 못한다면 동점은 불가능해보였다. 최근 9타석 연속 무안타로 부진했던 추신수는 그럼에도 끝까지 제 역할을 해내며 끝내 4-7로 뒤지던 경기를 동점으로 만들어냈다.

결국 9회말 텍사스는 헌터 펜스의 끝내기 안타로 8-7 대역전극을 만들어냈다. 9회말 상황을 보면 엘비스 앤드루스의 안타 이후 에인절스 배터리는 연속 폭투를 내줄 정도로 완전히 무너졌다. 6회까지 7-4로 이기던 경기를 8회말 2사까지 잡고 끝끝내 추신수에게 동점을 허용까지 했으니 그럴 만도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