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관광의 미래는 로봇 매춘부들에게 달려 있다고 뉴질랜드 학자들이 주장했다.

19일 뉴질랜드 언론에 따르면 빅토리아 대학 미래학자 이언 여먼과 성과학자 미셸 마즈는 오는 2050년의 홍등가 변화 양상을 예측하는 미래 전망 보고서에서 성적 접촉에 의한 질병과 성 노예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조인간 매춘부들이 대세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들은 '미래'라는 학술지에 발표한 '인간과 섹스 관광'이라는 보고서에서 암스테르담에 있는 섹스 클럽을 예로 들면서 관광객들은 1만 유로 정도를 내게 되면 섹스 로봇으로부터 마사지에서부터 성행위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사람들이 점점 젊음과 아름다움에 집착하게 되면서 섹스 클럽에서는 다양한 인종과 다양한 체형, 언어, 나이, 성적 특징 등을 가진 섹스 로봇들이 서비스를 하게 될 것이라며 섹스 클럽의 일반 업무도 로봇들이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고서는 섹스 로봇들은 박테리아에 내성을 지닌 섬유질로 만들어지고 사람의 몸에서 나온 체액은 깨끗이 씻기게 될 것이기 때문에 고객과 로봇사이의 접촉으로 질병이 옮겨지는 일은 없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고서는 이어 고객들은 실제 인간과 성적 접촉을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죄책감도 덜 하고 배우자 등 주변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할 필요도 없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보고서는 "로봇 섹스는 안전한 섹스로 실생활에서 나타날 수 있는 압박감, 경계심, 불확실성으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