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모먼트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국내 최초로 샴푸 전 두피 모공 딥클렌징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두피 고민 별로 골라쓸 수 있는 샴푸 4종도 함께 판매한다.

코스모먼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샴푸 한 번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 피지, 유분 등 노폐물을 가볍게 1차 제거해주는 두피 전용 거품형 샴푸다.

두피에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를 도포해 10초 간 마사지 후 헹궈주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두피 타입에 맞춘 샴푸효과를 끌어올리며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샴푸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두피 영양 집중 샴푸’ ▲쿨링으로 두피 열감을 잡아주는 ‘두피 쿨링 피지 잡는 샴푸’ ▲탈모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두피강화 볼륨 샴푸’ ▲비듬과 각질을 세정하는 ’비듬세정 진정 샴푸’ 등 총 4종이다.

코스모먼트에 따르면 전 제품은 동물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환경을 생각해 분리배출이 용이한 라벨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또 소비자가 스스로 두피 타입을 진단할 수 있도록 공식 사이트 내 ‘두피 진단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두피 타입을 자가 진단하는 한편, 두피 고민에 적합한 샴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코스모먼트 마케팅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처럼 두피 상태에 따른 적합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한다. 이에 현대인들의 주요 두피 고민인 영양, 유분, 탈모, 비듬 등 두피 관리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샴푸 전 두피 모공 딥클렌징 효과를 주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는 두피 관리의 핵심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