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 리스트 중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은 단연 건강기능식품이다. 시중에는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크릴오일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365올퀸’은 갱년기를 겪는 어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할 수 있다. 365올퀸은 중년 여성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을 주성분으로 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회복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해송 추출물로 소나무 1000kg당 단 1kg만 얻을 수 있는 천연원료다. 여성 건강지수(WHQ)와 쿠퍼만 갱년기지수(KI) 17가지 항목에서 호르몬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갱년기 증상을 호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다.

피크노제놀 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전 제형에 KGMP(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의 시설을 완료하고 제조 공정 전반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안전에 대한 우려 없이 복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봄맞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며 “갱년기를 겪고 있는 혹은 앞두고 있는 사랑하는 엄마나 아내를 향한 따뜻한 사연을 365올퀸 공식 인스타그램에 남겨주면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365올퀸은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 여성갱년기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