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마트’를 론칭했다.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깐깐하게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마트는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다.

CJ헬스케어는 17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타마트의 대표 제품 라인업을 발표했다. 대표 라인명은 ‘매일습관’으로 매일 습관처럼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현대인 필수 영양제 라인업이다. 피로와 잦은 회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반가워 할만한 간 건강 영양제 ‘매일습관 밀크씨슬’,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와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등 남성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10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매일습관 쏘팔메토’, 뱃살과 내장지방이 고민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매일습관 다이어트슬림’도 출시했다.

다이어트 슬림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원료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전잎과 다양한 비타민을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도 놓치지 않았다. ‘매일습관 크릴오일’은 남극 크릴오일 100%를 배합해 인지질 56%의 높은 인지질 함량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오메가3와 프리바이오틱스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대표적인 영양제를 두루 갖춰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한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항산화,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19종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건강기능식품 업계는 사실상 레드오션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와 수요를 넘어설 만큼 공급이 많은 시장이기 때문에 이미 많은 제품들이 진입해 있다. 하지만 믿을 만한 원재료를 엄선해 안전하게 추출하고 배합하는 공정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비타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후발주자임에도 품질과 가격에 자신이 있다. 시장에 수없이 난립한 기능성 제품 중에서 소비자는 결국 좋은 제품을 알아볼 것을 믿는다.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건강을 지키고 싶은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건강을 지키고 싶은 현대인이라면 간편함과 안정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잡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마트’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비타마트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