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부산 서면 갤럭시성형외과 신정훈 대표원장
부산 서면에 위치한 갤럭시성형외과가 더 개선된 진료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위치에서 옆 건물, 노블레스타워 9층으로 오는 2월 21일 이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을 기점으로 갤럭시성형외과는 의료 서비스 강화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한 고객 중점의 진료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성형외과는 눈·코 성형을 중점으로 내 얼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맞춤형 수술을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다. 그중 내시경눈썹이마거상술은 눈매와 이마 및 눈꺼풀, 눈 주위 주름을 교정하여 밝고 젊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눈썹이 처지면 무의식중에 눈썹을 들어 올리거나 낮은 각막 노출률로 눈에 좋지 않은 변화를 초래한다. 유전적인 요인이나 노화로 인해 처진 눈썹의 위치에 변화를 주어 부드럽고 동안 얼굴로 만들어준다.

또한, 안면윤곽, 동안성형, 바디성형 수술은 수많은 임상경험과 효과적인 수술법과 관리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수술을 진행한다.

모든 성형수술은 개인의 특징에 맞춰 풍부한 노하우와 실력을 겸비한 의료진과 전문의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수술과 꼼꼼한 관리로 알려져 있다.

한편 갤럭시성형외과 신정훈 대표원장은 “환자와 끊임없이 소통을 통한 섬세한 상담과 원칙에 따라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로 만족도 높은 수술을 위해 전 의료진이 노력하겠다”라며 “이전 후에도 정직한 치료와 체계적인 관리로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끝까지 함께 하여, 신뢰받는 성형외과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도움말 : 부산 서면 갤럭시성형외과 신정훈 대표원장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21 11:22:5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