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신제품 ‘더 뉴 Po790’ 출시기념 스페셜 이벤트 내용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과 성능을 선도하며, 골프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는 테일러메이드(지사장 임헌영)는 신제품 ‘더 뉴 Po790’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제품 ‘더 뉴 Po79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밀드 그라인드 2 웨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입을 한 ‘더 뉴 Po790’ 제품을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및 정품 등록 절차를 완료한 신청자에 한해 박성현의 NDL(남달라) 로고가 새겨진 ‘TP5x 골프볼(1더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재정비한 P700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된 ‘더 뉴 Po790’은 최고의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세련된 탑 라인과 더욱 컴팩트한 블레이드 길이, 그리고 감소된 오프셋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미디엄 컴팩트 헤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했으며 탁월한 타구감과 정교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신제품 ‘더 뉴 Po790’은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 그리고 테일러메이드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