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근적외선을 통한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LED마스크 제품이 인기다.

근적외선(NIR)을 통한 피부 재생은 미항공우주국(NASA)연구진이 1999년 우주 항해사들의 피부치료기법을 목적으로 연구, 개발되어 외상에 의한 피부 손상 등의 회복과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ED 마스크는 LED에서 발생하는 빛을 이용해 피부과에 가는 대신 집에서 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해 대세 뷰티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가운데 활발하지 못한 진피층이 노화와 트러블의 주된 원인이라는 것에 주목, 5년간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BB MASK Plus’가 눈길을 끈다.

빛을 피부 속까지 침투시켜 피부 노폐물 배출 및 영양공급을 촉진, 피부 속을 건강하게 만드는 BB MASK Plus는 프리미엄 고출력 근외선칩을 사용해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꾸준한 케어를 통해 피부 속 가득 수분과 빛을 채울 수 있다.

3-Stage 근적외선 솔루션으로 LED 근적외선의 출력량의 세기를 조절하여, 민감성 피부부터 보통 피부까지 누구에게나 최적화된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프리미엄 오더 메이드 국산 LED 브랜드로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 만큼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근적외선을 사용해 눈을 자극하는 빛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근적외선(NIR)은 열이 없는 특징을 지녀 피부 세포 손상이 없다. 단계별 빛의 세기 조절로 민감성부터 보통 피부까지 빛의 파장을 피하지방층까지 침투시키며 다양한 피부 타입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 재생뿐만 아니라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효소를 비활성화시켜 여드름 제거, 주름 개선, 피부톤 개선에 좋다.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도 적용됐다. 턱 끝부터 정수리까지 다각도로 촘촘히 얼굴 전면을 커버하도록 제작돼 피부와 두피까지 한 번에 토탈 케어할 수 있다.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의 반투명 블랙 후면부는 LED 투과율을 가장 높일 수 있는 소재로 제품의 디자인과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반영구적인 제품 수명으로, 전 연령대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루루코스메틱 관계자는 “매일 꾸준히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17분간 사용하면 수분도 상승, 고운결 케어 등 하루가 다르게 개선되는 멀티플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비비 마스크 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