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해 론칭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부터 오늘 20일 오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을 진행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까지 33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이른 아침 시간에 홈쇼핑 방송이 진행되었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방송을 진행할 때마다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고객들이 남긴 소중한 후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유명한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7 IN 1 파운데이션이다. SPF 50+ PA++++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제품에는 조성아만의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5종의 마린 알개를 콜라겐으로 감싸 캡슐화 시킨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이 함유됐다.

이 외에도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에는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 등 수분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기존 대비 커버력을 강화해 모공, 잡티 등 피부 결점을 말끔히 커버하도록 돕는다. 또한 용기 하단의 브러시도 기존 6만모에서 7만모로 업그레이드해 뭉침이 없고 모공 사이까지 파운데이션이 밀착되도록 한다.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