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논현동 PT샵인 '브로스나인'의 피트니스강사 황형구 선수가 헬스 영상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는 신입BJ로 변신한다. 자신만이 쌓은 피트니스대회 우승 노하우 및 운동 방법, 몸짱이 되기 위한 필수 조건 등 평소 피트니스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유튜버이자 운동BJ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황형구 선수는 각종 피트니스대회 우승 경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피트니스 스타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대중에게 아낌 없이 전수하기 위해 유튜버로 변신할 예정이다.

황형구 선수는 육상과 씨름, 레슬링, 주짓수 등 다채로운 운동 경험을 두루 갖춘 개인피티강사다. 고등학교 전국체전 레슬링 부분 금메달을 수상할 정도로 탁월한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스포츠인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 피트니스대회 입상 경력도 화려하다. 2017 머슬매니아 머슬모델 2위, 2018 PCA 아시아오픈 시리즈 통합 그랑프리 머슬 모델 1위, 2018 머슬매니아 머슬모델 2위, 2018 니카코리아 클래식피지크 통합 그랑프리 전체급 오버롤, 2018 PCA 영국 월드챔피언쉽 머슬모델 3위 등 글로벌 피트니스대회에서의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널리 이름을 알렸다.

황형구 선수는 "개인 피티 강사로 활동하며 보다 많은 대중에게 차별화된 운동법을 전수하고자 하는 열망을 갖고 있었다"며 "유튜브 채널 오픈을 준비하며 다채로운 헬스 콘텐츠를 선보이는 스포츠BJ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