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르(RIRE)’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킬 토너패드’다.

올킬 토너패드는 초간단 피부케어 아이템이다. 제품 한 통에 토너 패드 70매가 담겨있는데, 패드 한 장으로 스킨케어부터 각질 모공관리, 딥클렌징까지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바쁘고 분주한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킬 토너패드는 천연 아스피린으로 알려진 흰 버드나무 껍질수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관리를 돕는다. 흰 버드나무 껍질수에서 추출되는 살리실산(Salicylic acid) 성분은 각질제거에 많이 사용되는 원료인 BHA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해당 성분과 부드러운 엠보싱 패드가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흰 버드나무 껍질수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수분충전을 돕고, 피지를 케어한다.

올킬 토너패드에는 녹차, 알로에베라잎, 티트리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피부진정을 돕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 번 더 제거해 청결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킬 토너패드를 사용한 한 고객은 “토너패드 제형이 산뜻하고 촉촉해서 가볍게 닦은 듯한 기분을 준다”며 “패드를 사용하고 나면 피부 결이 부드럽고 수분도 공급돼서 좋고, 세안 만으로는 닦이지 않는 화장품 잔여물도 한 번 더 말끔하게 닦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평가했다.

올킬 토너패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닦아내는 토너 패드로 사용시에는 세안 후 적당히 물기를 제거한 후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 낸 후 흡수시켜주면 된다. 진정 수분팩으로 이용할 경우 건조한 피부에 패드를 올린 후 10~15분 후 떼어내면 된다.

리르 화장품 관계자는 “올킬 토너패드는 흰 버드나무 껍질수를 함유해 패드 한 장으로 각질제거, 수분충전, 피지케어, 피부진정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시험을 통과해 저자극 안심 포뮬라임을 확인 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28 15:15:20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