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최근 필러 쁘띠 시술이 인기다. 눈가 주름, 팔자 주름 등이 간편하게 커버되기 때문이다.

필러(filler)란 꺼진 부위를 채워준다는 어원으로 상실된 얼굴의 볼륨감을 더해 얼굴라인을 교정해 준다. 비수술적인 주사요법의 필러는 간편하며 짧은 시술시간, 부기와 염증이 거의 없는 시술로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필러는 팔자주름, 이마, 코에서 나아가 광대로부터 코쪽에 위치한 앞볼 필러 등 쓰임새가 다양하다. 주사를 맞으면서 즉각적으로 부족한 부위가 채워지는게 눈에 선명하게 보인다. 팔자주름, 콧날, 콧대 등 시술만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광주 리얼미의원 이경삼 원장은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주성분이 피부성분이라 이물반응이 적다”며 “부작용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전성이 입증된 필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부작용도 주의해야한다. 필러 시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가볍게는 멍이나 통증, 피부 염증이 생길 수 있으며 심할 경우 피부 괴사까지 진행될 수 있다. 필러가 과다주입 됐을 경우 혈관을 압박하거나 혈관을 막아 괴사까지 발생한다.

이경삼 원장은 “혈관이 막힌 게 의심이 되면 필러를 아깝다 생각하지 말고 괴사가 진행되지 않도록 빠르게 제거해야한다”며 “빨리 처치할수록 괴사진행 후 후유증이 적게 남고, 회복기간을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필러 시술은 무조건 많이 주입한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라며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상담을 통해 적정량을 투여하는 것이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4 14:17:11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