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엄마들의 행복한 공간 ‘엄마품 체험단’(www.엄마품.com)이 차별화된 혜택으로 무장한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엄마품 체험단 측은 “1월 31일까지 ‘엄마품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며 “다양한 체험 기회를 스페셜하게 누리고 싶은 분이라면 꼭 엄마가 아니어도 누구든 상관없다”고 밝혔다. 아빠 블로거, 뷰티 블로거, 리뷰를 즐겨하는 일상 블로거 등 누구에게나 기회는 열려 있다.

엄마품 서포터즈 1기의 활동은 2월부터 6월까지 매달 엄마품에서 주어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한 뒤 블로그,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꼼꼼하고 성실하게 후기를 남기는 것이다. 또 엄마품 체험단 소식 및 이벤트를 이웃들에게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또한 필요하다.

물론 이러한 활동에 따르는 혜택이 더 많다. 우선 육아, 뷰티, 인테리어,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매달 엄마품에서 진행되는 체험단 중 원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우선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엄마품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동안 개인 블로그에서 자체 이벤트를 진행할 경우, 엄마품 측의 제품 협찬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각광받는 SNS 마켓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개설할 이용자라면 엄마품을 통해 더 좋은 제품과 조건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받는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3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는 만큼, 처음부터 끝까지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 풍성하다.

처음이어서 더 특별한 ‘엄마품 서포터즈 1기’의 선발 인원은 10명이며, 1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최종 서포터즈 선정 발표는 2월 11일이다.

서포터즈에 지원하고 싶다면 ‘엄마품 체험단’ 블로그에서 이웃 추가 후 개인 블로그(필수)와 인기 카페, SNS 등에 전체공개 스크랩(선택)을 한 뒤 공개 댓글로 스크랩 URL 주소를 남기고, 이와 함께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춘 지원서를 작성해 함께 제출하면 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23 12:04:02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