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이 지난 4일 오후 1시부터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미국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 론칭쇼를 화려하게 진행했다.

이날 론칭쇼에는 GC녹십자웰빙 전속모델인 배우 한지민을 비롯해 가수 허각, 배우 정준호, 미스코리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론칭 쇼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한지민 씨가 비오틴(비타민 B7)과 비타민C를 주재료, 상어연골분말 및 굴추출분말을 부원료로 한 비비스칼 프로를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GC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권을 확보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비비스칼 프로’는 오랜 전통의 미국 생활용품 기업 Church & Dwight의 브랜드로서 미국, 캐나다, 프랑스, 아일랜드, 홍콩, 일본 등 전 세계 43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탈모방지 식이보충제는 모발 강화 및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 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이 포함된 해양생물분말혼합물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완두콩 싹 등으로 이뤄진 복합물과 비오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발 건강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 인공색소 등이 포함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날 론칭쇼에서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이번 론칭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몰과 유명 백화점, 면세점, 헤어숍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