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그린몬스터’가 오는 10월 13일, 14일 양일 한강 뚝섬유원지 서울윈드서핑장에서 개최되는 2018 SUP KOREA 서울 시티 레이스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SUP대회는 서핑보드 위에서 패들을 이용해 이동하는 수상레저스포츠인 SUP(Stand-Up Paddleboard) 경기이다. 물 위에서 진행되는 스포츠인 만큼 부상의 위험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SUP와 요가를 결합한 SUP 요가, SUP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2018 SUP KOREA 서울 시티 레이스에서는 엘리트 9Km 레이스, 오픈 6km와 3km레이스 등의 순위를 다투는 경주와 서바이벌, 테크니컬, 그룹 레이스 등 다양한 종목을 겨룰 수 있다. 또한 대회가 끝난 후에는 SNS 이벤트와 애프터 파티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대회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토요일 대회가 마무리 된 이후, 14일(일)에는 커플 카약, M 스파 체험존을 비롯한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과 친구들이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스폰서인 그린몬스터는 운동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칼로리컷팅제인 ‘칼로버닝’을 비롯, 격렬한 운동 후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깔라만시 톡톡 스파클링’과 ‘레몬밤 톡톡 스파클링’을 협찬할 예정이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SUP대회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정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2018 SUP KOREA 서울 시티 레이스 참가 신청은 공식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오는 10월 11일(목)까지 접수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