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과를 마치고 상쾌한 내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침실은 많은 시간을 수면으로 보내는 사람의 특성상 가장 중요한 공간이다. 과거 디자인을 중심으로 꾸미던 침실은 현대에 이르러서는 질 좋은 수면을 취하고자 침대 매트리스의 기능성을 함께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가의 수입 매트리스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고가에 속하는 수입매트리스의 특성상 구매를 망설이거나 해외사이트를 통해 직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직구는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없다는 점과 긴 배송기간으로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이로 인하여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들과 다양한 가구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알려진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는 직수입과 고객직거래로 생기는 유통비절감을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아메리칸 스타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세라믹, 원목식탁 등 다양한 가구 체험 한 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직원을 배치하여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가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매트리스 관계자는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을 기념하여 전 제품 최저 30~ 최대 73% 할인 이벤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본점 외에도 수원동탄점과 천안아산점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