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그랜드오픈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과 특가에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만난다.

9월1일 270평의 대형매장으로 이전하여 9월1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는 9월 한 달간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서머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증정 행사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는 템퍼, 씰리 매트리스와 스턴스앤 포스터, 아메리카 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들도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전 제품을 최저 30%~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으로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02 08:00:17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