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 8천만 달러 매출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 등극

- 2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기념 100% 환불 이벤트도 진행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은 자사의 프리미엄 유산균 ‘컬처렐’이 2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세계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에 따르면 컬처렐은 2016년 대비 11% 증가한 약 1억 8천만 달러(약 2,07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년 연속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로 선정됐다.

이는 전세계 OTC 시장의 97% 이상을 차지하는 64개국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로, 컬처렐은 2016년에 이어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컬처렐은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이 세계 시장에서 2년 연속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난 품질로 컬처렐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기 때문” 이라며, “100% 환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수한 ‘컬처렐’의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