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비만과의 전쟁 즐거운 감량생활’(이하 즐감생)이 파격적인 콘셉트로 화제다. 즐감생은 나르샤, 샘해밍턴, 이수지의 실제 몸무게를 공개하고 이들이 실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낼 예정이다.

이들 3인은 49일 동안 7개의 관문을 거치며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되며, 약속된 기간이 끝났을 때 가장 높은 수준의 감량을 이룬 우승자는 상으로 버킷리스트 실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이소라와 JTBC 간판 앵커 장성규가 공동으로 진행을 맡았으며, 이들이 출연진과 보여 줄 케미 역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팁도 전수받을 수 있는 즐감생은 6월 9일(토) 오전 9시 첫 방송 되었으며 매주 토요일 9시 방송 된다.

이와 관련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엣지가 즐감생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슬림엣지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이 주원료이며 레몬밤과 국내산 상엽, 인진쑥 개별인정 원료가 혼합된 것으로, 인제대학교 병원에서 국내 복부 비만 남녀 58명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실험을 진행한 결과 내장지방 20% 감소 확인이 된 바 있다"라며 "국내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일본, 중국 등에서 11건의 특허까지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즐감생의 성격과 슬림엣지 오비엑스 레몬밤이 추구하는 바가 잘 맞아떨어져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즐감생과 오비엑스 레몬밤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