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브(FORB, 대표이사 정인수)가 4월 16~30일 카시트와 아기띠 등 유아 여행용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마련됐으며, 아기와 여행 시 필요한 외출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난해 론칭 후 국내 첫 면세점 입점을 진행한 여행용카시트 ‘리니’를 비롯해 땀ㆍ물에 강한 여름 아기띠 ‘에버’, 보온ㆍ보냉 기능이 있어 기온이 높은 계절에 필수 외출용품인 냉장고 기저귀가방 ‘미니프리저’, 미아방지용 키즈백 등 여행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여름, 가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제품별 최대 43% 할인은 물론 선쉐이드, 방수파우치, 보냉파우치 등 증정품과 유아용 레인코트, 바람막이 등 구매 금액대 별 추가 사은품 및 즉시 적립되는 적립금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포토상품평, 30만원 상당의 볼레 액티브 캐리어 추첨 이벤트 등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포브 관계자는 “나들이와 장거리 여행이 증가하는 계절인 만큼 아기의 안전을 위한 외출용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안전함과 휴대성ㆍ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브의 이번 기획전은 4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포브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