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 한우물정수기 EP-5100모델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준비로 고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렌탈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족과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만큼 설 선물 준비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실제 농식품부에서 발표한 ‘2017 명절 선물 소비 트렌드’ 자료에 따르면 명절 선물을 고를 때 주요 고려사항으로 가격이 32.5%로 1위를 차지했으며, 선호하는 선물 비용은 3만원~5만원 미만대로 조사돼 비용적인 측면이 명절 선물 준비에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나타났다.

이에 경제적이면서 건강과 정성까지 전할 수 있는 건강 렌탈 제품이 만족도 높은 선물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렌탈 제품은 목돈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가의 기능성 생활가전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서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렌탈서비스 시장’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75% 이상이 ‘렌탈서비스 이용’에 대해 긍적적으로 응답했으며, 희망하는 렌탈서비스 이용 제품으로 정수기가 1위로 55.4%, 2, 3위로 공기청정기와 안마의자가 각각 37.9%, 34%를 차지했다.

설날을 맞아 건강식품 대신 색다른 부모님 선물을 찾고 있다면 매월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격, 건강, 정성의 일석삼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능성 건강 렌탈 제품’을 효도 선물 상품으로 추천한다.

최근 가족들의 마시는 물 건강을 고려해 전해약알칼리수 정수기 렌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선보이고 있는 ‘한우물정수기 EP-5100’은 월 26,000원에서 38,000원이면 렌탈이 가능한 제품으로,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pH 7.4~8.5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으며,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어 부모님의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 사진: 한우물정수기 EP-5100모델
특히 전해약알칼리수는 뼈의 대사, 근육 및 신경활동에 관여하는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정수기 최초 미국 FDA 등록과 아토피안심마크 등을 획득해 기술력을 입증 받은 정수기다.

지친 일상에 휴식을 전해주는 안마의자도 추천할 만하다. 집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는 명절을 맞아 부모님 또는 명절을 보내느라 수고한 주부, 휴식이 필요한 가족 등을 위한 힐링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휴테크 i1’ 안마의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적용되는 고강도 마사지모듈, 고탄성 마사지 볼을 장착하고 마사지 모듈의 상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켜 더욱 디테일하고 깊이 있는 마사지감을 구현해내는 등 다양한 기술력을 보유한 제품이다. ‘휴테크 i1’ 안마의자는 월 49,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건조한 날씨와 중국발 초미세먼지의 기승으로 인해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이러한 미세먼지 및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아주고 면역력 및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및 노인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의 공기청정기 ‘제로’는 실내 공기의 오염도를 종합적으로 감지하고 분석해 자동으로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특화된 초미세먼지(PM2.5) 배출차단시스템을 적용해 이중 봉합구조로 제품내부 공기 누출을 차단하고, 흡입된 먼지가 오직 필터를 통해서만 배출하는 제품이다.

한우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성과 건강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건강 렌탈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이다”라며 “특히 설날에 앞서 한우물정수기는 풍부한 미네랄 함량과 더불어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작용 효과로 부모님의 생활 건강을 고려한 효도 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2/12 16:50:24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