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주요 트렌드로 ‘워라밸’이 선정(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 분석센터)되었다. 워라밸(work-life-balance)은 일과 삶의 조화 혹은 균형을 뜻한다. 저녁 있는 삶을 추구하고, 오늘 만끽할 수 있는 행복(휴식)을 희생하지 않는 현대인들이 부쩍 늘어난 이유에서다.

저녁 있는 삶은 집안에서의 휴식으로 이어진다. 휴식을 주는 제품들의 인기도 자연스레 증가했다. 그렇다면, 꿀맛 같은 휴식을 위해 우리 집에 필요한 건 무엇일까.40년 전통의 영동가구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수입가구를 소개하는 가구 전문점이다. 영동가구는 최근 히몰라 체험존을 논현 본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본점 2층에 위치한 히몰라 체험존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소파’라 불리는 독일 히몰라의 리클라이너를 체험할 수 있다.

‘히몰라(Himolla)’는 글로벌한 명품 가구 브랜드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독일 브랜드다. 유럽 특유의 감성과 섬세함, 정교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히몰라는, 진정한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히몰라의 모든 리클라이너 제품들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철저한 친환경 제조 공정을 거치기에 탁월한 시팅감을 자랑한다. 허리를 바르게 지탱해줌과 동시에 척추 완화와 목 보호에 효과적이다. 최신 기술들이 탑재된 히몰라의 리클라이너는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아름다움까지 갖추고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옵션 선택 역시 가능하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선 히몰라 리클라이너에 앉아 영화나 독서, 티타임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서적들과 커피, 와인을 비롯한 음료까지 구비되어 있다. 이처럼 영동가구는 방문고객에게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고로, 히몰라 체험존(논현 본점)을 방문하려면 ‘사전예약’이 필수다. 사전예약은 영동가구몰에 접속한 다음, 방문자의 이름과 연락처, 인원수 및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