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신재경 기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레저산업계열이 2018학년도 신입생 1차모집에 들어간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레저산업계열은 글로벌 골프산업 인재를 양성하는 골프산업트랙, 스포츠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스포츠매니지먼트트랙, 호텔과 리조트 및 관광전문가를 양성하는 호텔리조트관광트랙, 스포츠컨디셔닝, 필라테스, 요가를 융합한 스포츠컨디셔닝필라테스트랙등 총 4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국민대 종합복지관 전경.

레저산업계열에는 원서접수 마감 3주일 전인 현재 많은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레저산업계열이 서울에 소재해 있는데다 4년제 학사이지만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심층면접을 통해서 학생을 선발하는 레저산업계열은 3년에 국민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고 본인 희망 시 추천을 통해 석사과정에 응시할 수 있다.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레저산업계열은 골프 관련과정, 스포츠마케팅 관련과정, 호텔 및 관광 관련과정, 필라테스 관련과정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방학생들에게는 본인 희망 시 기숙사도 제공된다.

종합복지관에서 학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레저산업 김성원 지도교수는 “현업에서 활동중인 국내 최고의 교수들이 대거 포함된 레저산업계열 교강사진들과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의 레저산업 전문인재 양성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매학기 2과목 이상의 심화교육과 현업체험 교육을 실시하는 커리큘럼의 구성이 레저산업계열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스포츠컨디셔닝필라테스 트랙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필라테스와 요가를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컨디셔닝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과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오는 9월 28일에 원서접수를 마감하는 1차 모집의 면접은 9월 30일에 실시되며 합격자는 10월 2일에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910-5372 또는 홈페이지(leisure..kookmin.ac.kr) 이메일(oagolf@kookmin.ac.kr)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