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식물성 오메가3’가 고함량 DHA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트리코어의 ‘식물성 오메가3’는 DHA 함량이 704mg에 달하는 고함량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다. 이에 따라 하루 한 번 4개 캡슐로 일일 권장 섭취량 보다 100mg 이상 많은 DHA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용량도 120캡슐로 설정돼 있어 한 달 동안 빠짐없이 복용이 가능하다.

뉴트리코어는 DHA의 원료가 되는 해조류 역시 고품질 유럽산으로 사용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가진 유럽 국가에서 원료를 선별함으로써, 기존 식물성 오메가3보다 고품질이면서도 안전한 제품으로 차별화를 노린 것이다.

아울러 뉴트리코어의 식물성 오메가3는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 지질 개선’, ‘혈행 개선’과 더불어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뉴트리코어 제품을 섭취하면 혈행과 중성 지질 관리뿐 아니라 눈 건강까지 총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DHA는 뇌 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등 그 역할이 다양하다. 이에 아기의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려는 임산부나 수유부도 많이 찾는다”며 “뉴트리코어 식물성 오메가3는 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 성분을 704mg 함유한 제품으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고품질의 오메가3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