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 해시태그 이벤트 추첨 통해 힘찬병원 ‘조인트슈즈’ 등 상품 증정

관절·척추전문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가정의 달인 5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하는 ‘사랑의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힘찬병원 조인트 슈즈(3명)와 리아진 윤마스크 10매(10명)를 증정한다.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관절·척추전문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하는 ‘사랑의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랑의 해시태그 이벤트는 힘찬병원의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방문해 친구신청을 한 후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사진이나 사연을 ‘#미안해사랑해고마워’, ‘#힘찬병원’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힘찬병원 조인트 슈즈(3명)와 리아진 윤마스크 10매(10명)를 증정한다. 힘찬병원 조인트 슈즈는 관절의학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정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개발했다. 발목 고정 밴드가 부착돼, 착용 시 발목에 안정감을 주고 보행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능으로 실외활동 및 보행에 도움이 되는 신발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5일 힘찬병원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 한해서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힘찬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힘찬병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해시태그로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조인트슈즈는 발목에 만성 통증을 느끼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만큼, 발목 통증을 호소하는 가족들에게 ‘맞춤형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